재취미/음식

[돼지김치구이] 영등포 맛집 정통집

재삉 2022. 9. 21. 16:14
반응형

*구워줍니다.

*가성비좋습니다.

*밥한끼, 술한잔 하기 좋습니다.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볶음밥이 맛있었습니다.

 

저는 고기는 정말 좋아합니다.
따라서 반가운 친구들과의 만남에서
‘저녁으로 고기먹지않을래?’
라는 물음이 온다면, 저는 항상
‘고기먹지않을래’ 라고 답하곤 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제가,
왜 저런 답을 할까요?

정답은 기름에 있습니다.
외출을 위해 예쁘게 차려입고 나갔는데
감히 고깃기름을 튀긴다니요.
가당치도않습니다.
버릇없는 것.

배은망덕한 것.

하지만 항상 마음 한켠에는 아쉬움이 있었더랬죠..
고기를 먹고싶은 마음은 한결같으니까요..

돼 지 김 치 구 이


그러다 발견한 정통집.
정통집에서는 고기가 구워져서 나옵니다.
사진처럼 김치와 야무지게 구워져서 
아주 때깔 곱게 나옵니다.
따라서 맛있는 고기구이를
기름 튀길 일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저같은 사람을 위한 음식점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정통집에 압도적인감사😭

이번에 가본 후 또 가본적은 없지만,
만약 만남 중 고기가 먹고싶을 때라면,
저는 정통집부터 찾을 것 같네요.

벌써 수요일도 끝나가네요.
남은 날들도 기운차게 보내봅시다.
감사합니다.

*볶음밥은 필수인거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