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습관/운동

[11일] 몸이.. 강력해진다..

재삉 2021. 5. 9. 23:52
반응형

그렇다.. 나의몸은 점점강력해지고있다..

 

내가 4키로밖에 못걷던 시절이 믿.겨.지.는.가

오늘도 어김없이 6.21키로를 전투 아웃도어 워킹한 재삉.

강도높은 워킹을 하면 몇가지 증상이 생긴다.

다리가 떙기는것은 물론이지만,

뒷목이 땡긴다.

불편하개 땡긴다는 느낌보다는 뒷목의 근육이 생겨지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워킹을 하니까 전신으로 골고루 근육씨가 붙는것같다.

몸에 열도 발생하고, 하체도 점점 더 강력해진다.

나는 워킹에 중독되버린것같다.

 

[워킹 후에는 운동루틴을 두십시오]

워킹 후에 운동루틴은 절대 건너뛸수가없다.

왜냐고?

전투 아웃도어 워킹을 하면 몸이 상기되고 열이발생하며 일부 근육이 땡기는 상태이다.

그렇다.. 운동하기 딱좋은 상태가 만들어진다.

그 상태로 바로 스쿼트와 팔굽혀펴기를 한다.

그 순간 나는 헬스를 밥먹듯이 다니는 사람과 동등하게 운동에 대한 애정이 생긴다.

그렇게 20분간 헬스맨처럼 거칠게 운동을 하고 샤워를하면

하루동안에 흘린 땀을 씻는것 뿐만 아니라 걱정까지 씻겨내려가는 느낌이 든다.

굉장히 Pure한 상태로 자리에 앉게된다.

 

생각은 맑으며 몸은 노곤노곤하다.

 

나는 작가라는 꿈도 있었는데,

이 상태를 일평생 유지할수만 있다면, 작가라는꿈을 이루는건 문제없을것이다.

 

내일은 바쁜날이 될것이다.

스케줄이많다.

오늘도고생했다 모두들.

나도 고생했다.

다들 적당한 수면시간 잘 챙기시고, 내일 하루 생산적이고 의미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