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습관/운동

재삉은 멈추지않아

재삉 2021. 7. 7. 21:48
반응형

[나는 멈추지않아]

칼로리소모량과 운동량이 증가함에따라

몸의 활력이 상승해버린 나머지

재삉은 파워런닝을 했었다.

너무힘들지만, 나를,, 죽이지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만들기에,,

재삉,, 참고 또 달리고 달렸다.

그리고 그 결과!!

 

 

골반이 아파졌다:).. 걸을때마다 삐그덕..삐그덕..

다들 운동은 무리하지말기! 충분한 휴식갖기! ^^

 

그래서 며칠 운동을 쉬려고 했던 재삉.

하지만 이미 나는 운동없이 살 수 없게된 몸.

그래서 재삉은.. 멈추지않는다..

 

보라!

나의 [업적]을

 

저번에 중간체크했을때 이후로를 찍었다.

아 그리고 저번 글에는 언급을 안했던것같은데 

링 오른쪽 상단에 녹색 점 찍힌것이 운동을 한 날이다!!!

 

그래도 꾸준히 해왔다.

특히 7월 3,4일은 약속이있던 날이였다.

따라서 평상시에는 그래도 빠짐없이 운동을 했다는 의미이다.

 

[새로운 파트너]

오늘은 특히나 운동을 신명나게했다.

왜냐하면 새로 산 런닝화가 배송왔기 때문이다!

그 런닝화가 뭐냐면..

어? 여기 좋은글이 하나 있다.

https://japing.tistory.com/entry/나의-운동습관을-함께해준-고마운-런닝화에게-바치는-글?category=964523 

 

나의 운동습관을 함께해준 고마운 런닝화에게 바치는 글

전투아웃도어 워킹과 가끔씩의 런닝을 즐겨하던 재삉. 그런재삉이 신던 런닝화는 퓨마였다. 정확한 명칭은 기억안나지만, 운동용으로 쓸 신발을 찾던 중 싸고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했던걸로 기

japing.tistory.com

이 글은 정말 멋진 사람이 쓴 글인데, 이 글에 나오는 런닝화가 나의 오늘을 함께했던, 그리고 앞으로있을 날들에 함께할 런닝화다!

앞으로 잘부탁해!

 

[갑자기 슬퍼..]

코로나 확진자가 1,200명이 돌파해버렸다.

백신접종량도 점점 증가하고있고

사람들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익숙해져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돌파감염이라는게 이런걸까.. 확진자수가 치솟고있다.

그러면 점점 더 활동량이 없어지기마련인데,

이럴수록 더욱 더 건강에 힘쏟아 모두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