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야기/재삉이야기

시크한 도시적인 남성, 재삉에게 어울리는 가방

재삉 2021. 2. 15. 23:13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줄 나의 가방은 시크하고 도시적이다.

블랙의 빳빳한 레더재질은 고급스럽고 단단함을 자아낸다.

재삉과 어울린다.

 

선물로 받은 이 가방은,

원래 나의 장바구니속에 존재했었다.

 

그러나 '돈아끼자'라는 판단으로 인해

잠시 보류상태였던것을

너무나 감사하게 선물로 받았다.

 

그래서 만족감이 더 있는 것 같다.

 

 

나는 전투용(데일리라고 읽는다)으로 사용할 가방이 필요했다.

그리고 나는 백팩을 싫어한다.

평소에는 한손으로 들고다니는 가방을 선호해왔다.

 

그러나 그 가방은 몇달이 지나자 자신의 불편한점을 나에게 들켜버렸다.

바로 나의 한 손을 구속해버린다는 것.

 

요망한 것..

재삉은 길가면서도 기지개를 펴거나 허리를 돌리는 등 스트레칭을 하는것을 좋아하고,

말할때도 제스처를 굉장히 자주 활용한다.

재삉을 대표하는 행동을 

감히 가방이 억제해온것이다.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백팩이 아닌 한 손으로 들 수 있지만 어깨끈이 있는,

그렇지만 나의 스타일과도 잘 어우러지는,

바로 그런 가방을..

 

소개한다.

나의 전투용(데일리라고 읽는다)가방을! 

 

한손으로 들고 사진을 찍는 나를 불쌍하게 여긴 아버지께서는, 달력이 걸려있었던 못을 가르켜주셨다.

시크하고, 도시적이며, 나와 잘어울리는 이 가방은

앞으로 나의 일상에 녹아들어

나와 함께 동고동락을 하게될 것이다.

오래오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