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습관/운동

[15일차] 재개

재삉 2021. 5. 21. 23:43
반응형

오늘 루트는 언덕이없다보니 나름 완만한 심박수 그래프를 보여주고있다.

한동안 게을리살았다가 오늘부터 재개한다.

 

준비하고있었던 구직활동 중 2개가 2차면접합격소식을 전해주었고

최종면접을 준비해야할 때이다.

 

그렇기때문에 다시금 부지런해져야지~

 

오늘도 어김없이 6.2km를 걸었다.

 

오랜만이라 그런지 시간이 조금 초과되었지만,

오랜만에 걷는것 치고는 중간중간 교정할 필요까지는 없었다.

 

그리고 새로운 루트를 찾고있다.

오늘 찾고자 시도한 루트는 내일 다시한번 더 가봐야 확정이되겠다.

왜냐하면 최근에 비가오더니 진흙이생겨버렸다.

진흙이생겨버리면 워킹에 집중할 수 없고 예술의 스텝으로 진흙더미를 피해야하기 때문.

 

그리고 오늘은 놀이터에서 팔굽혀펴기를 못했다.

내가 하는 철봉 옆에 꼬마애들이 놀고있는데,

괜히 가서 불편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싶지않았다.

어쩔수없이 오늘은 집에서 했다.

 

나도 주변에 괜찮은 산책로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누구보다 잘 다닐 자신있는데~ 아쉽다.

 

오늘은 집안일부터 그루밍까지, 모든걸 깨끗히 한 날이였고

다시금 부지런함의 스타팅을 끊은 날이였다.

며칠동안만이라도 지속할 것!

반응형